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강남 신논현 레이저 젠틀맥스 프로 제모 리뷰 6회차

by Clover Marketer 2023. 10. 17.

수염제모 리뷰 6회차 - 젠틀맥스 프로

벌써 6회 차 레이저 제모를 하고 리뷰를 작성하고 있네요. 우선 확실한 것은 그냥 제 경험을 기록삼아,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계속해서 작성하고 있기 때문에 리뷰를 보면서 혹시나 수염 제모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3.09.20 - [마케팅] - 남자 수염제모 5회차 리뷰- 젠틀 맥스 레이저 제모 효과

 

남자 수염제모 5회차 리뷰- 젠틀 맥스 레이저 제모 효과

남자 수염제모 5회차 리뷰- 젠틀 맥스 레이저 제모 효과 벌써 수염제모 5회차 리뷰를 하는데요. 처음 시작했을때가 4월 말이었으니까 벌써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three-leaf-clover.tistory.com

2023.04.26 - [마케팅] - 남자 수염 제모 강남 신논현 레이저 젠틀맥스 프로 제모 실제 리뷰 - 1회차

 

남자 수염 제모 강남 신논현 레이저 젠틀맥스 프로 제모 실제 리뷰 - 1회차

남자 수염 제모 리뷰 최근에 많은 남자들분들께서 고민을 하고 있을만한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볼까 싶습니다. 별도의 광고를 받지 않은 내돈내산 리뷰로서 혹시나 제모

three-leaf-clover.tistory.com

 

위에 제가 앞서 작성했던 1회차 및 직전의 5회차 리뷰에 대한 글을 보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확인을 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저도 1회 차 리뷰를 적을 때만 해도 하고 싶다고 생각은 하고 있지만 아는 정보도 없고 정말로 효과가 있을까? 라는 생각에 실행을 못 했는데요. 이것 저것 알아보고 있었지만 정말 제대로 리뷰를 작성해서 과정을 보여주는 분이 없는거 같고, 간혹 있으신분의 글을 보면서 도움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이렇게 꾸준히 작성하고 있는 중이에요. 예약은 현재 10회 결제를 해서 받고 있지만 추가적으로 10회 정도는 결제를 해서 추가적으로 받으려고 합니다. 

 

항상 사진을 찍을 때 느끼는거지만 수염 부분을 확대해서 보여주는게 정말 흉측하네요. 빨리 제모가 되어서 깨끗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저는 모직이 굵고 촘촘한 편이기 때문에 저랑 함께 제모를 시작한 친구는 저번에 하고나서 거의 대부분 사라졌다고 했는데. 저는 아직 확실하게 사라졌다고 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어요. 그래도 확실히 처음과 비교 했을때 제가 느끼기에 털이 나는 시간이 늦어지고, 숯도 많이 사라졌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자세히 안보이지만 아래턱에는 깨끗이 사라져서 점점 사라지는 모습이 보이고 있는 것에 만족을 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모든 곳이 제모가 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거 같지만. 앞으로 10회, 20회 계속해볼 생각입니다.

항상 할때마다 느끼는 것. 진짜 너무 아픕니다. 적응이 되지 않는데요. 오래 걸리지 않기 때문에 사실 이정도 고통쯤은 한달에 한 번 정도 경험하고 깨끗하고 잘 생겨질 수 있다면 참을 수 있으니까요. 

아 면도에 대해서 질문을 해주신 분께서 있어서 대답을 드리자면, 쉐이빙은 당일 또는 그 전날 저녁에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수염이 좀 빨리 자라는 편이라서 당일 아침에 하고 갔었는데. 다른 친구들은 그 전날에 하는 반면에 저는 아침에 해서 효과가 혹시나 없는게 아닐까 싶어서 이번부터는 전날 저녁에 제모를 하고 갔습니다. 효과가 더 있는지는 확인해볼게요. 대신 털이 너무 길면 화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쉐이빙을 꼭 하고 가주셔야해요. 아니라면 제모를 하지 못하게 하거던요.

그리고 털이 자라고 빠지는 과정을 통해서 제모를 하는 레이저 제모는 최소 주기로 4주에 한 번씩 가능하기 때문에 금방 제모가 성공되지는 않아서 긴 과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영구 제모라는게 아니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 차 기간을 조율해서 해주실 필요도 있는데요. 나중에 6주~9주로 조금 기간을 연장해서 제모를 진행해주면 반 영구 형식으로 제모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더 큰 효과를 보인 모습으로 리뷰를 작성했으면 좋겠네요. 다음은 11월 중순에 7번째 제모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