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남자 수염 제모 강남 신논현 레이저 젠틀맥스 프로 제모 실제 리뷰 - 1회차

by Clover Marketer 2023. 4. 26.

남자 수염 제모 리뷰

최근에 많은 남자들분들께서 고민을 하고 있을만한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볼까 싶습니다. 별도의 광고를 받지 않은 내돈내산 리뷰로서 혹시나 제모에 대해서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게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했으며 블로그 작성을 통해서 제모에 대한 일지를 작성하기 위한 메모라고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서울에 위치하고 있는 피부과에 예약을 통해서 레이저 제모를 4월26일 1회 첫 시술을 하고 왔습니다.  예약은 이틀 전에 이루어졌는데도 가능했어요. 사실 강남에는 피부과가 많이 때문에 비교를 해보신 후에 방문을 해서 상담을 받아보는게 가장 좋을거 같은데요. 저는 신논현 근처에 피부과에 이벤트 가격을 보고 시술을 진행했어요. 

홈페이지나 카카오톡의 문의를 통해서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예약이 편했습니다.

 

남성 인중 + 턱전체 5회에 대해서 상품을 예약해서 갔습니다. 하지만 털이 굵고 많은 편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시술을 받고자 하였고 실제로는 상담을 통해서 10회에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결제를 했습니다. 무이자는 3개월까지 대부분의 카드들이 가능했고 별도 세금이 있거나 하지 않았어요.

 

 

 

 

 

3층과 4층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4층에서 3층을 확장하면서 조금 더 넓어진 상태었습니다. 사실 3층을 예약하거나 4층을 예약하거나 상관이 없었으나 저는 4층으로 예약을 진행했었습니다. 아무곳이나 시간에 맞게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7시30분까지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사를 퇴근하고 시술을 받으로 가기에도 충분히 늦은 시간까지 운영이 되고 있었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시술 에약을 진행하였으며 간단한 서명과 설명을 듣고 결제는 직접 진행했습니다. 

예약은 결제를 한 뒤에 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상담을 해보고 결제를 진행하거나 당일에 바로 시술 역시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이 어려워서 진행이 안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시술에 대한 금액은 직접 예약을 하러 간 상담사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서 가려놓았는데요. 인터넷에 적혀있는 금액과 차이가 없었고 세금 역시 붙지 않았기 때문에 이벤트를 통해서 사람을 불러와서 더욱 금액이 높은 시술을 강요하거나 그런 부분은 전혀 없었습니다. 

 

 

 

남자 제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시술에 사용되는 기기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저는 가장 먼저 기계를 확인하고 예약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젠틀맥스 프로. 가장 효과가 좋다고 유명하고 최근에 제모 기기중에서는 가장 좋은 기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의사의 실력이 중요할 수 있으나 레이저 제모의 경우에는 얼마나 많은 횟수를 진행하느냐, 기계가 무엇이냐에 따라서 차이가 가장 크고, 얼마나 꼼꼼하게 해주는지가 두번째로 중요하기 때문에 기기를 꼭 확인해본 후 제모의 병원을 정하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병원은 정말 깔끔하고 깨끗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는데요. 앞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서 예약 확인을 해주신 후 대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사람이 많아서 저는 예약시간보다 20분 정도는 더 걸렸지만, 상담이 필요한 부분이 있어서 어쩔 수 없었던거 같았어요. 

 

 

저는 10회를 먼저 결제했기 때문에 추후에는 결제를 따로 진행하지는 않았어요. 다른곳에서는 마취를 할때 추가 금액을 받거나 쿨링 작업에 필요한 약품을 받을때 추가 금액을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그런 추가적인 금액은 전혀 필요 없었으며 처음에 10회에 대한 부분만 결제가 되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내부의 모습은 우선 대기하는 시간이 불편하지 않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대기를 하고 있으면 자신의 차례에 이름을 호명하는데요. 사실 저는 이때까지 너무 긴장을 하고 있어서 화장실만 두 세번 다녀왔습니다.

 

차례를 기다리는 시간동안 마취를 하고 대기하게 되는데요. 마취는 액체로 된 약품을 사용해서 조금 더 빠른 시간에 마취가 가능한거 같습니다. 마취제를 얼굴에 바른 이후에 5분 정도 대기하고 있으면 레이저 실로 들어오라는 말씀을 해주세요.

 

 

레이저실을 들어가기까지가 제일 무서웠습니다. 문이 열리고 기기들이 보이니까. 정말 아프다고 하는데 얼마나 아프지? 라고 생각하고 누운 뒤 숨을 참으라고 하였는데요.

 

 

 

선생님께서는 제 모근이 굵기 때문에 많이 아플거 같다고 웃으면서 힘 꼭 주세요라고 하는데 정말 무서웠습니다.

 

 

시술은 정말 1~2분 정도도 안 걸린거 같은 정도로 금방 끝났는데요. 저는 인중과 턱 전체를 진행했는데 많은 분들이 너무 아프다고 말씀하셔서 긴장을 정말하고 들어갔는데 그래도 참을만 했습니다. 하지만 아프기는 정말 아픕니다.. 안아픈게 아니에요. 

모든 시술이 끝나고 나면 작은 약통에 약품을 담아서 주시면서 보습제를 바를 수 있는 파우더룸이 있는데 그곳에서 거울을 보면서 보습제를 바르면 됩니다.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찍어 오지 못했네요. 다음 시술을 할때 찍어서 안내해드릴께요.. 

 

시술이 끝난 이후 카운터에 말씀을 한 이후 다음 예약 날짜를 잡게 되는데 기본 4주 이후에 예약이 가능하며 4주에서 6주 정도 이후에 다음 레이저 시술을 진행하면 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6월 초로 예약을 잡았습니다. 최소 10회는 해야 효과를 보고 저 같은 경우에는 30회 이상도 할 생각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매달 제모가 되는 모습으로 깨끗한 피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워낙 샤프심이 가득한 모습인데요. 앞으로 10개월 동안의 효과에 대한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진정을 위해서 팩을 해주고 보습 크림을 자주 발라주시면 좋다고 하니까. 전 이만 마저 팩을 하러 가볼게요.

ps :  개인적으로 병원의 추천을 위한 게시글이 아니기 때문에 병원에 대한 문의는 받지 않겠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