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태국여행 꼭 사와야할 술 추천 리젠시 REGENCY v.s.o.p

by Clover Marketer 2025. 3. 3.

태국여행 꼭 사와야할  술 추천 리젠시 REGENCY v.s.o.p 

항상 여행을 가면 가보는 곳이 근처에 있는 BAR 또는 pub을 가보는데요. 이건 나중에 가본 bar를 한 번 추천해드리는 것으로 하구요. 해외에서도 적당히 맥주 한 두잔을 마시고 너무 사람들이 많은 유흥지로 가는 것은 좋아하는 편은 아니기 때문에 호텔에서 종종 술을 사서 마시는 것도 좋아합니다.

그래서 태국여행에서 간단하게 한 잔 할 수 있는 술이 있는지, 태국에서 꼭 사가고 싶은 술이 있는지도 꼭 찾아보는데요. 먼저 여행을 다녀온 친구들에게 물어보면 항상 추천하는 술이 바로 리젠시였어요.

사람이 많은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호텔도 완전 중심지에는 잡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호텔 주변에 간단하게 돌아다니면서 가게를 구경하고 마트에 쇼핑을 하러 갔습니다. 

 

 

 

 

 

여기서 정말 꼭 알아야하는 꿀팁은 24:00. 즉 정오가 되면 술을 팔지 않는다는 것이에요. 도착하는 시간이 늦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짐을 풀고 조금 돌아다니면 시간이 지나서 술을 못 살 수 있기 때문에 꼭 알아놓으셔야하는 부분이죠!

 

중심지 근처에는 찾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구하기가 어렵다고 하는 리젠시에요. 저는 조금 중심지에서는 거리가 있는 현지 스타일의 세븐일레븐에 들어갔더니 리젠시가 있더라구요. 확실히 한국인은 절대 못 봤지만.. 방콕에서 리젠시 구하기가 정말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운 좋게 구한 리젠시인데. 술은 정오 00시 이전에 구입을 하셔야한다는 점을 저도 구입을하고 나서 알았어요. 다행히 일찍 가서 구입할 수 있었지..

 

 

특히 호텔에서 싱하 탄산수과 함께 타서 하이볼로 한 잔 하는게 좋더라구요.  가격은 300-400바트 정도로 한국돈으로 만원 중반정도에 구입을 할 수 있는데 마트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제가 추천하는 술은 바로 리젠시였습니다. 5병까지 들고 올 수 있다고 하니까요. 구입을 하려면 잘 알아보고 1인당 구입할 수 있는 양을 생각해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