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홍콩여행 꼭 가봐야할 곳 템플스트리트 야시장 장소 및 시간

by Clover Marketer 2024. 2. 19.

홍콩 템플스트리트 야시장 

홍콩여행을 다녀와서 가보면 좋은 곳들을 하나씩 알려드릴까 싶어요. 이번에 알려드릴 곳은 홍콩여행에서도 한국인에게 유명한 템플스트리트 야시장입니다. 최근에 생겼다고 말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홍콩인 친구들도 제 여행을 도와주면서 이곳 저곳을 여행했는데. 이런 곳이 있었어? 하는 곳으로 추천할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Temple Street Night Market

시간 : 14:00~00:00

주소 : Kansu Street and Jordan Road, Mongkok, Kowloon, Hong Kong China

 

'

야시장이니까요. 오전에는 하지 않고 오후 2시부터 밤 12시까지 시장이 열립니다. 각 부스로 맛있는 음식들이 있는데요. 종류별로 먹을 수 있어요. 야시장을 지나가면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는데요. 

야시장은 카드가 안되기 때문에 현금을 꼭 챙겨가셔야 합니다. 길거리 음식 정말 좋아하죠?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포장마차 거리처럼 야시장의 묘미를 만날 수 있는데요. 가게 안에서 먹을 수도 있고 바로 앞에 있는 야장도 할 수 있어요. 저는 홍콩 친구가 관동어로 주문을 해 줬는데 영어로 주문을 하셔도 충분히 주문히 가능했었어요. 제일 재미있는 부분이 바로 현지인들이 많다는 부분일까요? 한국인들은 많이 없는거 같았어요.

 

맛있는 안주와 맥주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술집보다는 확실히 더 저렴한 편이지만, 한국인들에게는 저렴하지 않아요. 대략적으로 음식 하나에 홍콩 달러 78~88 정도 하고 술도 비슷한 가격이었는데요. 대략적으로 한국 돈으로는 13000원 정도 하는거 같습니다. 술만 먹으로 가시는분들께서도 많으실거 같은데요. 밥도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밥을 주문해서 먹으셔도 좋습니다. 짭잘한 맛이 밥 도둑이었어요.

가리비 역시 부드럽고 질기지 않았어요. 하나에 50 홍콩달러였네요. 이곳은 영어를 할 줄 아셨구요. 그림으로 된 메뉴판도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고 대부분이 영어로 적혀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먹었던 곳은 카드도 가능했는데요. 혹시나 현금이 아닌 카드를 이용하고 싶은분들께서는 처음에 도착해서 음식점을 찾을때 카드가 가능한지 물어보신 뒤 방문을 하시면 될거 같아요.

 

ps : 추가적인 내용 그 전날에 다녀왔던 곳에서 간단하게 먹었던 소주 사진

 

여행을 다녀와서 템플스트리트에 대해서 이야기했는데요. 홍콩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분이라면 조던 역에서 내려서 5분 정도만 걸어가면 나오는 곳으로 가까운 거리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장소에요. 저처럼 숙소를 조던역이나 젠취시 근처에 살고 계신분들이라면 한 번 정도 가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