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여행 꼭 사와야 할 물품 - 러쉬 구입하기 (일본 나고야 여행에서 러쉬 구입하기)

by Clover Marketer 2023. 12. 29.

일본여행 꼭 사와야 할 물품 - 러쉬 구입하기 (이번에는 나고야 여행)

일본여행을 가면 저는 꼭 사오는 물품이 바로 러쉬입니다. 한국에도 러쉬가 있는데 왜 일본을 가서 구입을 해올까? 라고 생각하는 분들께서 많을건데요. 우선 한국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입니다. 두 번째로는 현재 엔화가 저렴하잖아요? 거의 10% 할인이 된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는 5000엔이 넘어가면 10%의 면세가 가능합니다. 텍스트 프리가 가능하니까요.

 

나고야에 러쉬 매장은 몇 군대가 있기는 하지만 사카에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 아무래도 쇼핑을 하면서 함께 구입을 하기 좋은거 같아서 이 곳에서 저는 러쉬를 구입하고 왔는데요. 얼마전에 도쿄 시부야에서 러쉬를 구입할 때에는 정말 큰 매장에서 3개 층의 러쉬 매장을 갔던것과 비교하면 조금 작은 크기입니다.  위에 지도에서 현재 위치로 나온 곳이 야바돈 미소카츠 본점에서 밥을 먹으면서 러쉬를 찾아봤는데 바로 앞에 있었어서 위치를 스크린샷 했던 모습이에요.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죠?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지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로 내려가게 되면 러쉬 매장이 보입니다. 크리스마스 당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하지만 외국인이 많은 곳은 아니기 때문에 제가 구입을 하러 갔을때는 영어나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없을거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입이 가능하도록 포장을 해서  상품이 전시가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따로 적혀있지는 않지만 tax-free가 가능하기 때문에 여권을 제시하면서 면세를 부탁한다면 바로 진행해주십니다.

 

제가 구입을 한 러쉬 바디워시입니다. 로즈잼이죠. 250g의 중 사이즈가 3000엔 500g의 경우는 5060엔이었어요. 면세는 5000엔 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500g를 구입하신다면 바로 10%할인이 가능해요. 일본은 가격표가 있어도 세금이 더 붙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헷갈리는 분들께서 많을건데요. 이곳에 적혀있는것에 10%가 추가되는게 아닌 그대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해요. 

 

 

250g 2개를 구입했을때 6000엔인데 추가로 면세가 되어 하나에 25,000원이 안 되는 가격에 구입이 가능했어요. 정말 저렴하죠? 한국에서는 지금 하나에 35,000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그 외에도 비누와 립밥, 향수 등 종류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일본어로 텍스트 프리는 멘세이라고 하니까. 멘세이 오네가이라고 하면 면세 부탁합니다. 이니까 일본어로 한 번 물어보는거는 어떻나 싶습니다. 나고야에서 보통 외국인이 와서 러쉬를 구입하는 경우가 적어서 일까요? 일본어로 말을 걸었을때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다고 말씀을 하시면서 포장을 해주시던 귀여운 분께서도 있었는데요. 한국어를 공부하고 계신분들께서 일본에도 정말 많은게 정말 자랑스러운거 같습니다.

 

 

러쉬를 구입하고 나와서 바로 돈키호테가 보이는데요. 러쉬를 구입하고 쇼핑을 하러 돈키호테도 바로 가면 될거 같죠? 사카에는 나고야의 중심지로 정말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조심하면서 여행과 쇼핑을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쇼핑도 좋은 나고야 여행, 다음에는 오사카나 삿포로에 다시 가볼 생각인데요. 다음에 또 일본에 여행을 가게된다면 조금 더 좋은 정보와 자료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일본에서 꼭 구입하면 좋은 러쉬. 혹시나 평소에 러쉬를 사용하고 계시거나 사용을 해보고싶었다고 생각하는 분이라면 일본 여행을 가서 러쉬에 가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