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봄여행으로 벚꽃 보러 석촌호수 서울여행 가보자
어느덧 벌써 봄이왔습니다. 4월 초에 벚꽃 축제가 시작된다는 이야기와 다르게 날씨가 따뜻한 며칠이 지나면서 벚꽃이 만개되어 버렸어요. 코로나의 기간동안 마음 편하게 바깥 구경도 못했던 3년이었는데요. 드디어 마스크를 벗고 처음으로 봄을 만끽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코로나에 대한 부분이 풀리게 되면서 해외여행을 많이들 나가시는데요. 국내여행 역시 너무 좋은 곳이 많기 때문에 서울여행 한 번 떠나보는거는 어떨까 싶어요.
석촌호수 벚꽃
저는 석촌호수 바로 앞이 집이기 때문에 산책을 하면서도 벚꽃을 보고 하는데요. 정말 여의도도 이쁘지만 석촌호수도 너무 이쁘지 않나 싶습니다.
낮에도 너무 이쁘고 해가 질 무렵에도 롯데월드와 함께 너무 이쁜 곳이지만, 밤에는 야경과 함께 조명에 너무 이쁜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석촌호수는 롯데월드가 있는 잠실의 호수공원으로 롯데타워와 롯데월드2가 있는 석촌호수 동호와 롯데월드가 있는 서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호수의 한 바퀴 전체를 걷는데는 대략 성인 기준 30-40분 정도가 소요되는데요. 천천히 연인과 함께 산책을 하며 걸으면 1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벚꽃 사이로 보이는 롯데월드 성 역시 너무 이쁜 모습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 때문에 조금 날씨가 안 좋은적은 있지만 대체로 날씨가 좋아서 꽃 구경을 하기에는 너무 좋은 날씨라서 기분이 좋은 봄이 온거 같아요.
동호를 따라서 핀 벚꽃은 롯데타워에 반사된 벚꽃을 구경하기에 산책을 하기에 너무 좋을거 같죠?
코로나로 힘들었던 모든 아픔을 이겨내고 다시 한 번 꽃 방울이 피어나는 부분에서 요즘 힘든 경제로 걱정이 많은 학생들, 취준생들, 직장인들 모두 좋은 일들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이쁘죠? 호수에 반사된 벚꽃의 모습은 정말 이쁜 모습입니다.
완벽하게 벚꽃이 피지는 않았지만 이번주 주말이 되면 완전히 벚꽃이 피어서 많은 분들께 행복을 주지 않을거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봄 여행에 서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이쁜 벚꽃 나들이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되었지만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석촌호수에는 아직까지 마스크를 착용하고 오시는 분들께서 많으신데요. 마스크가 해제된 첫 벚꽃 축제라고 하지만, 다들 코로나에 대해서 조심을 하시고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몇분들 빼고는 마스크를 많이 끼고 계셔서 놀랐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봄을 맞이해서 봄 옷을 입고 놀러오시는거 같은데요. 따뜻한 봄에 이쁜 꽃 놀이는 역시 석촌호수가 최고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여의도 벚꽃 역시 너무 이쁘고 화려하기 때문에 여행을 오셨을때는 여의도 역시 방문해보시는 것은 당연히 추천 강추!
벚꽃도 보고 스트레스도 풀고 싶다면 롯데월드도 추천합니다. 사실 너무 많은 인파들 때문에 들어가기를 꺼려하시는 분들께서 많을거 같은데요.
저 역시도 사람이 너무 많은 시기에는 롯데월드에 인파들을 보면서 동네주민으로서 깜짝 깜짝 놀라기도 하니까요. 사람이 너무 많은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는 밖에서 꽃 구경 한 번 한 뒤 카페를 가서 커피 한잔 해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계속해서 꽃 구경 하실게요
내년에도 코로나가 종식해서 더욱 편한 마음으로 벚꽃 축제를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서호쪽에 하나 동호쪽에 하나 스타벅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스타벅스에서 잠시 커피를 마시고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야간 벚꽃을 구경하고 집으로 돌아갔는데요. 주변에는 호수를 따라 많은 카페들이 있는 카페거리가 있기 때문에 커피 한잔 하면서 봄을 즐기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낮에 보는 벚꽃도 너무 좋고 이쁘지만 밤에 조명에 비춰지는 벚꽃을 참 좋아하는데요. 특히 사람들이 적고, 선선한 날씨에 산책을 하기 너무 좋기 때문이죠. 이쁜 벚꽃들도 오래동안 보고 날씨도 너무 더워지지 않고 계속해서 포근한 봄 날씨가 지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석촌호수 봄여행으로 서울여행 석촌호수 벚꽃 축제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사실 저의 봄 벚꽃 구경이미지 자랑일뿐이었지만 여행을 앞두고 계신분들께서는 아직까지 안 늦었기 때문에 여행을 가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저처럼 혼자서 구경을 하는게 아닌 꼭 남자친구, 여자친구, 가족들과 함께 이쁜 벚꽃도 구경하고 산책도 하면서 봄을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