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일본여행 꼭 사야할 술 추천 : 오사카 여행 히비키, 야마자키 위스키 파는 곳! 위스키 저렴함 리큐어샵

by Clover Marketer 2025. 6. 11.
728x90
반응형

오사카 여행 히비키, 야마자키 위스키 파는 곳! 위스키 저렴함 리큐어샵 

오랜만에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사카여행을 가면 꼭 구입해야할 것이 바로 일본의 위스키죠. 
항상 오사카 여행을 올때마다 구입을 하는 곳인데요. 제가 과거에도 한 번 블로그에 작성을 해놓았는데 다른 곳으로 이사를 했더라구요. 지난 기억을 되세겨서 찾아갔는데 없어서 놀랐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구글에 검색을 해서 검색을 하니까 이사를 가서 위치도 달라지고 간판도 완전 바꿔서 못 찾을뻔했네요.

옛날에 있는 가게 보다 작은 크기로 정말 찾아오는 사람들만을 위해서 판매를 하는 느낌이랄까요. 만약 필요한 분들께서는 직접 검색을 해서 가면 좋을거 같아요.
 

 

 
KINGRAM LIQUOR으로 구글에 검색을 하시면 나오는데요. 우메다 역에서 걸어서 10~20분 정도 가면 됩니다.
아 그리고 tax free. 면세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을 오신 분들께서는 면세를 꼭 받으세요. 

히비키와 야마자키처럼 일본에서 구하기 힘든 술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가장 중요한 부분은 새 제품이지만 중고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물을 하실 분들께서는 박스를 별도로 구입을 하셔야 하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해요.
위스키와 사케, 샴페인 등 다양한 술을 팔고 있으니까. 꼭 히비키, 야마자키가 아니라도 필요한 것은 구입을 해서 가면 좋을거 같아요.

도톤보리나 우메다에서 리큐어샵을 가거나 돈키호테에서 구입을 하면 정말 비싸게 구입 가능했던 야마자키와 히비키입니다.
야마자키 베이스는 11,000엔, 야마자키 12년산은 25,300엔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히비키 재패니스 하모니는 13,200엔, 한 단계 높은 것은 18,700엔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래 가격은 면세점 기준 가격이구요 위에는 면세를 하지 않았을때 기준의 가격입니다.
 

 

 
 
조금 더 높은 단계의 히비키와 야마자키는 있기는 하지만 가격이 비싸서 유리칸 안에 들어가 있더라구요. 필요하시면 찾아보시면 좋은 아이템도 구입 가능할거 같은!

저는 히비키와 야마자키 가장 기본적인 것으로 구입을 해서 돌아왔습니다. 항상 오사카 갈때는 구입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방갑게 구입을 하고 왔어요. 

저처럼 위스키를 좋아하고 평소에 구입하기 힘든 히비키와 야마자키를 먹고 싶은 분들께서는 일본여행을 가서 이 곳에 가서 히비키와 야마자키를 구입해서 오면 좋아요. 면세로 구입을 하신 분들께서는 꼭 저 포장을 뜯지 말고 한국으로 들고오셔야 합니다.
 

 
 
최근에 자국내에서 면세로 구입을 해서 유통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고 문제가 많다고 하니까. 꼭 구입을해서 포장 그대로 한국으로 들고오는 좋은 모습을 보이자구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