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후쿠오카여행 면세점 리큐어 샵 - 일본여행에 꼭 사야할 술 추천 닷사이23

by Clover Marketer 2025. 7. 30.
728x90
반응형

후쿠오카여행 면세점 리큐어 샵 - 일본여행에 꼭 사야할 술 닷사이23

여름 휴가를 어디에서 보낼까 하다가 친구네 집에 여행을 할 겸 오랜만에 후쿠오카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확실하게 말하면 후쿠오카의 쿠루메라는 조금 소도시에 다녀온 것인데요.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해서 고속버스 또는 지하철을 타고 한 시간 정도 가면 나오는 도시에요. 

쿠루메 여행에 대한 내용은 다음에 한 번 제가 작성해서 소개해드리는 것으로 하고 오늘은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면서 확인한 후쿠오카 면세점에 대해서 조금 작성을 해볼까 싶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제가 방문했을때 히비키 제패니스가 한 병 남아있었습니다.

가격은 1만6천엔에 판매를 하고 있었고 딱 한 제품이 있었는데요. 저는 집에 야마자키와 히비키가 있고 오사카를 다녀오면서 제가 아는 리큐어샵에서 구입했을때는 1만2천엔에 구입을 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구입을 하지 않고 재고가 많은지 물어봤는데, 이번 한 병이 마지막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좌측편으로는 하카타푸드홀이 있고 그 앞에 사케와 위스키 술을 판매하고 있는 리큐어샵이 있습니다.

후쿠오카 국제공항으로 들어오면 공항의 크기가 작기 때문에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후쿠오카 공항 면세점에서는 술을 판매하는 곳은 여러곳이 아닌 LIQUOR이라고 적힌 딱 한 곳 밖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모여있어서, 사람들이 가장 많은 곳으로 가면 술 판매점이라는 점.

바로 앞에는 일본의 니혼슈 사케들이 가득인데요. 쿠보타 만쥬 등 다양한 사케들이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술은 바로 준마이 닷사이23 일것인데요.

 

준마이 닷사이23은 냉장고에 보관된 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기 때문에 바로 앞에서 직원분께서 문을 열어주시거나 제품을 채워주는 방식으로 항시 직원이 있더라구요.

 

닷사이23 뿐만 아니라 준마이 닷사이 32도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닷사이23의 경우에는 6000엔에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난 여행에서 도쿄에서는 6600엔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후쿠오카가 면세점 기준에서도 더 저렴했던거 같아요.

 

 

 

한국에서는 보통 12만원~13만원에 구입을 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6000엔이면 정말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 것이죠. 한국 돈으로 환율 계산을 해보면 5만7천원~ 5만8천원 선에서 구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 외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위스키도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그냥 기본적인 위스키들을 판매하고 있었고 후쿠오카의 리큐어샵이나 다른 술 전문 판매점에 비하면 가격이 비싼편이라서 따로 구입을 하지는 않았어요.

그렇게 다양한 종류의 술이 있는것도 아니고 규모도 작은 편이기 때문에 다른 위스키를 목적으로 보시는분들께서는 후쿠오카 내부에 있는 리큐어샵을 가보는게 더 나은거 같네요.

제가 옛날에 한 번 소개 드린적이 있는데요. 샴드뱅 같은 곳에서 구입을 하는게 더욱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분들이라면 그리고 위스키나 사케 등 술을 좋아하는 분들께서 일본여행을 다녀오면서 술을 구입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중에 닷사이23을 구입을 하시려고 생각한 분들께서는 후쿠오카 면세점을 이용해봐도 될거 같습니다. 그 외 술을 구입하려고 한 분들께서는 후쿠오카에 있는 리쿼샵을 이용해보면 좋을거 같구요.

 

 

 

히비키는 이번 처럼 가끔씩은 재고가 있는거 같은데, 한국인들이 많은 여행지라서 히비키를 보면 무지성으로 구입을 하시는 분들께서 조금 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꼭 재고가 있는거는 아닌거 같으니까. 꼭 한 번 확인해보고 찾아봐도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