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나고야여행 나고야공항 면세점 리큐어 샵 한 번에 알아보기

by Clover Marketer 2025. 8. 19.
728x90
반응형

일본 나고야 여행 나고야공항 면세점 위스키 술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최근에는 일본 나고야에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사실 한국분들은 나고야에 여행을 가시는분들께서 많이 없는거 같아요. 대부분 오사카에 가거나, 후쿠오카, 도쿄, 삿포로 등에 여행을 가니까요. 모든 도시를 다 가보신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여행을 가볼만한곳이 나고야 여행인거 같아요.

 

 

 

토요다 바로 옆에 있는 도시로  일본에서 5-6번째로 크다고 할 정도로 제법 큰 도시이지만, 특별히 볼 거리가 없다는게 이유인데요. 저는 반대로 작아서 맛있는것을 먹고 간단하게 쇼핑도 하기에는 너무 좋은 곳이 바로 나고야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나고야 여행에 대해서는 다음 글에서 차근 차근 소개를 드려보려고 하구요. 제가 항상 여행을 다녀오면 소개를 드리는 곳이 바로 공항의 면세점인데요. 나고야공항의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술을 한 번 보여드릴까 싶어요.  일본의 다른 공항과 비교를 하면 정말 작은 크기의 공항이라서 면세점도 크게 있지는 않아요. 

일반적으로 공항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위스키는 대부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나고야의 리큐어샵을 이곳 저곳 돌아다녀봤지만 저렴한 느낌은 절대 아니었습니다. 후쿠오카나 오사카처럼 외국인이 많이 오는 곳이 차라리 저렴한 것 같았어요.

 

 

 

저는 후쿠오카와 오사카에는 자주 가는 곳에 항상 가는데 더 좋은 술들이 많았어여

생각보다 크기는 않지만, 보통 블루라벳만 판매하는 것에 비해 조금 다양한 종류의 조니워커 술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본의 술도 조금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쿠라요시 같은 한국에서는 그렇게 유명하지는 않은 일본 위스키도 많이 판매하고 있구요.

리큐어샵에서 히비키나 야마자키처럼 한국인들께서 많이 찾는 술은 없었습니다.

조금 아쉽다고 생각했는데요. 조금 걸어가던 길에 19번 탑승구, 20번 탑승구 옆쪽에서는 일본 술 전문 판매부스가 있습니다. 대부분 사케 종류가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준마이 닷사이23처럼 사케를 보실분들께서는 이곳으로 가면 됩니다.

 

 

 

또한 편의점에서는 간단한 술과 사케, 위스키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마트에서 술을 사는 것을 잊어버린 분들께서는 편의점에서 저렴한 위스키를 구입하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