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Mac office 365 Microsoft 구독 - 맥북 word, excel, powerpoint 다운로드

by Clover Marketer 2025. 2. 5.

Mac office 365 Microsoft

저는 윈도우 컴퓨터가 없고 맥북과 아이맥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윈도우로 사용할때는 크랙 버전으로 오피스365의  word, excel, powerpointd 프로그램을 사용할때도 많았습니다. 어릴때 사용할때는 그런 부분에 대해서 크게 문제가 없이 사용을 했는데요. 최근에는 이런 비용에 대해서 돈을 주고 사용해야한다는 부분과 업그레이드에 따른 활용도가 다르다고 생각되서 돈을 주고 꼭 사용해야지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저처럼 맥북과 아이맥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거에요.

 

 Mac은 한국에서 사용하는 유저들이 적은 것도 있겠지만 윈도우에 비해서 크랙버전도 구하기 어려울뿐만 아니라 대부분 mac을 사용할 정도의 분들께서는 프로그램이나 컴퓨터에 대해서 돈을 아끼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사용하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디자인쪽이나 IT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프로그램 오류가 일어나서 업무에 지장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생각하면 프로그램에 대해서 민감할 수 있다는 부분이죠. 그래서 저는 프로그램을 영구구입을 하는 방안을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저는 프리랜서가 아니기 때문에 비즈니스용으로 활용할 부분도 없고 가정용으로 구입을 하면 10만원 후반대에서 영구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영구 프로그램 구입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럼 무엇으로 했냐구요? 저는 구독을 했는데요. 위에 보이는 이미지처럼 microsoft 365 personal 으로 구독을 했습니다. 월 8,900원에 사용을 할 수 있는데. 오류가 많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mac버전으로 활용하기에는 오히려 효율성이 좋고, 휴대폰의 사용이 가능한 점, 1TB라는 보안 클라우드 저장소를 활용 할 수 있는것도 매력적으로 느껴지더라구요.

 

 

 

 

 

 

건축 업무를 진행하면서 프로그램 또는 파일을 찾기 위해서 외장하드를 들고 다니지 않고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휴대폰 등으로 어디에서나 바로 도면을 확인할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이 될거 같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처럼 저 같은 업무를 진행하시는 분들께서라면 클라우드만 생각해도 이틀 커피 값으로 한달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무료 다운로드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요. 학생때는 저도 무료로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다운로드도 하고 했는데, 사실 무료로 사용하는 것들은 대부분 버전이 낮은 편이 많으니까요. 무료로 다운하는거랑 다르게 정품을 다운로드 하셔서 활용을 해보면 어떨까요?

특히 최근 버전의 프로그램들은 직접 AI를 도입해서 활용도 가능하니.. 정말 다양한 부분에서 활용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