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추석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대만여행. 타이베이 시먼딩 바 술집 추천- ximen beer bar / 시먼 홍러우 술

by Clover Marketer 2024. 9. 23.

대만 타이베이 시먼딩 바 술집 추천- ximen beer bar

추석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대만여행의 숙소가 시먼에 있어서 다녀온 술집. 제가 추천하는 술집은 바로 XIMEN BEER BAR입니다. 영화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생각보다 술집이 있는 곳인가? 라고 생각할 수 있는 곳인데요. 저는 1년 6개월 전이죠. 2023년 2월에 대만 여행을 와서 들어왔던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술집의 밖의 모습인데요. 간판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구글에서 검색을 할때는 ximen beer bar를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때는 살짝 비가 왔는데도, 밖에서 술을 드시더라구요. 저 역시도 밖에서 많은 친구들을 사귀고 갔던 술집인데

 

 

 

정말 외국인들이 많이 오는 술집이기 때문에 외국인과 친해지고 싶은 분들께서는 강력 추천드립니다. 

1년 6개월 전에 친해져서 다시 돌아와서 본 친구에요.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중국어를 못하는 분들께서도 영어를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인데요.

 

대만은 그래도 영어를 잘 하는 편이라는 인식이 있지만 이곳은 정말 영어를 잘 하는 분들께서 직원으로 있어요. 그렇기 떄문에 무엇보다 많은 외국인 친구들께서 방문하는 곳이에요.

 

 

대만의 유명한 위스키죠. 카발란 위스키도 마셔볼 수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바에서 카발란 위스키를 마시고, 맛있는 맥주도 먹었는데요. 이곳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수제 맥주를 판매를 한다는 점입니다. IPA의 맥주가 제법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특히 IPA는 도수가 높기 떄문에 저처럼 조금 도수가 높은 술을 마시고 싶은 분들께서는 IPA 맥주를 추천드립니다.

 

 

다시 돌아와서 혼자 술을 마시러 왔는데요. 저는 그 전에 친구에게 연락을 해서 일 하는 날을 물어보고 조금 여유로운 시간에 친구와 술을 마셨습니다. 옛날 여행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대만 여행을 했을때 ximen beer bar를 두 번이나 방문을 하면서 일을 하는 이 친구가 퇴근을 하는 시간까지 술을 마시고 퇴근 후 함께 술을 마시러 가서 친해졌는데요.

이때 다른 알바생도 저희에게 한국인인지 물어보면서 사진을 함께 찍자고 왔었습니다. 이런게 여행의 묘미잖아요~

 

 

 

 

 

시먼 홍러우 술 집

특히 전 조금 신기한 곳이 바로 홍러우의 뒷 골목의 술집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한국의 많은 사람에게는 낯설 수 있는 이곳은 신동엽과 성시경이 대만 특집으로 넷플릭스에서 방영을 했던 곳인데요. 대만은 레즈와 게이의 동성의 결혼을 합법화 한 나라입니다. 

저는 1년 6개월에 방문 했을때는 모르고 갔었는데, 유학생이었던 대만의 친구가 이곳을 소개해주면서  알게되었는데요. 바로 이곳이 게이와 레즈처럼 동성을 사랑하는 분들께서 많이들 오는 술집이에요.

 

 

연인들도 물론 있겠지만, 친구로서 오는 사람들도 있구요. 남자끼리 여자끼리 연인 사이에서도 많이와서 술을 마신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문화는 한국에서 보기 어렵기 떄문에 더더욱 재미있는 모습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나쁘게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몇 명의 게이 친구들도 있어서 놀라지는 않았지만, 한국인들은 무서워 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친구랑 술을 마시고 있으니까. 아까 이곳에서 술을 마시고 있던 친구가 아니냐고 말을 걸어와서 함께 사진을 찍고 인스타를 공유하면서 친해졌던 친구들도 있었는데요. 정말 재미있는 여행이 되고 싶다면 ximen beer bar, WAVE CLUB, 홍루어에서 술 한 잔 하면서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술 한잔 하면서 대만을 즐겨보면 어떨까요~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