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봄 맞이 우리 집 아파트 한샘으로 인테리어 해보는게 어때? 한샘 리하우스 특별혜택 행사 [문정시영아파트 인테리어도 한샘으로 할 걸 그랬네요.]

by Clover Marketer 2024. 4. 9.

[광고] 봄 맞이 우리 집 아파트 한샘으로 인테리어 해보는게 어때?

 한샘 리하우스 특별혜택 행사

 

봄이 다가오면서 이사를 준비하는 분들께서도 많으실거 같아요. 저 역시도 얼마 전에 문정시영 아파트로 이사를 했다고 말씀을 드린적 있었는데요. 이때 저는 인테리어를 준비하면서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저는 전공자라서 직접 캐드와 스케치업으로 디자인을 해보면서 가구를 배치해봤었는데요. 그렇게 하기 힘든분들께서는 업체에 맡기는게 좋겠죠?
 
2024.03.17 - [마케팅] - 문정시영아파트 11평 이사 전에 인테리어 가구 스케치업으로 디자인 해보기

 

문정시영아파트 11평 이사 전에 인테리어 가구 스케치업으로 디자인 해보기

문정시영아파트 11평 인테리어 이사 전 해봤습니다. 어느덧 이사가 이틀도 안 남은 상태인데요. 기존에 블로그에서 몇 번 글을 적은적이 있지만, 특례보금자리론으로 작년 11월에 계약을 하고 매

three-leaf-clover.tistory.com

 
아파트 매매를 하다보니까 금전적으로는 부족한데. 인테리어를 저렴한 업체에서 하려고 하니까 너무 품질이 떨어지고 몇 곳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잘 모르는 곳들 밖에 없었거던요. 광고와 상관 없이 가격만 저렴하다면 정말 한샘에서 하고 싶다고 생각을 했었어요. 그런데 봄 맞이로 한샘에서 최대 60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인테리어를 할 수 있다니. 빨리 알았다면 한샘에서 했을거 같아요.

봄맞이 인테리어, 한샘에서 최대 600만 원 혜택받고 시작!

[소문내기 활동을 하면서 해당 광고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기로 했습니다.]

 

특히 이번 봄 맞이 한샘 인테리어에서는 욕실전용관의 한샘 리하우스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샘 인테리어는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품질이 좋은 것으로 유명하잖아요. 최대혜택으로 [최대 600만원, 카드 무이자할부 3개월, 최대 60개월] 까지 된다고 합니다.

문정시영아파트의 욕실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11평의 아파트이기 때문에 저는 좁아보일 수 있는 공간을 최대한 넓게 보이기 위해서 밝은 화이트 톤과 조명에 신경을 쓸 수 있도록 했어요. 인테리어 효과를 낼 때 조금 더 깔끔해 보일 수 있는 비데도 설치해줬구요.

업체에 맡겨서 한게 아닌 한정적인 금전 상태로 일부 부분만 인테리어를 했기 때문에 일부 어색한 부분도 보이는데요. 업체에 맡기면 더욱 확실하게 해줄 수 있겠죠. 

부엌은 블랙앤 화이트로 배치했습니다. 역시나 조명에 최대한 신경을 썼는데요. 요리할때 그림자가 져서 어두워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트레일이 있는 조명으로 최대한 빛이 잘 들어가게 배치하였어요.

청소가 완전히 되지 않았던 사진이지만 11평의 다른 집들과 비교해서도 인테리어를 조금만 하더라도 확실히 아늑하고 깨끗한 느낌을 받을 수 있죠.

안방에는 최대한 화이트 톤으로 배치를 했는데요. 화이트는 평수가 작은 집에 밝은 색상은 조금 더 넓게 보여주는 효과를 줍니다. 일반 전등에서 조금 더 조명을 신경 썼습니다. 

조금 심심할 수 있는 벽면에는 수납장과 세계지도 타공판을 설치해서 심심하지 않게 도왔구요. 원래 있던 가구들로 최대한 효과를 내기 위해서 노력을 했습니다.

신발장은 벽장형이 아닌 슈즈케이를 이용해서 신발 수납을 했습니다. 신발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런 스타일도 한 번 도전해보면 좋을거 같은데요. 이런 부분 역시 한샘처럼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하면 누구보다 디자인과 치수를 확실히 정해서 해주기 때문에 맞지 않은 신발장을 구입해서 조금 틈이 벌어지는 등 이쁘지 않은 디자인보다는 확실히 업체를 맡겨서 하는 것도 방법인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직접 인테리어 해본 문정시영아파트 11평의 모습의 모습을 보여드렸는데요. 정말 광고를 떠나서 한샘에서 하고싶다고 생각을 많이했었는데. 혼자 돈을 아끼기 위해서 일부분만 인테리어를 해서 완성한 집이기 때문에 조금 아쉬운 부분도 많았는데요. 한샘에서 이번에 할인을 하고 있으니까.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통해서 견적을 받아보고 봄에 이사 들어갈때 인테리어를 해보면 어떨까요?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