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베트남 나트랑 여행 - 나짱에서 꼭 갈 곳 반미판, 79마트, 콩커피, 로얄 살롱

by Clover Marketer 2023. 8. 13.

베트남 나트랑 여행

나짱에서 꼭 갈 곳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싶어요.  최근에 많은 사람들에게 여행지로 유명한 나트랑에 대해서 여행을 다녀와서 모두가 다 알고 있지만, 한 번은 가봐야할 곳에 대해서 설명을 해볼까 해요.

 

바로  반미판, 79마트, 콩커피, 로얄 살롱이에요.

첫 번째로 이야기 할 곳은 반미판이에요. 반미판은 나트랑의 서브웨이로 반미판은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샌드위치 가게인데요.

들어가는 순간 느껴지는 한국인에게 친숙한 모습이 보이는데요. 라이언이 웃으면서 환영을 해주네요. 한국인에게 유명한게 가게만 봐도 보이죠? 한국어로 설명이 되어 있는 모습과 가게에 들어가면 대부분의 손님이 한국인일 만큼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저는 여행을 하면서 거의 매일 아침에는 이 곳에서 반미판을 구입해서 호텔에서 먹었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재료가 모두 섞여있는 믹스입니다. 사실 반미판은 길거에서 판매를 하는 경우에도 많은데요. 베트남이 날씨가 더워서 위생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조금 조심해서  먹으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정말 신선한 재료가 눈으로도 바로 보이는 곳이라서 좋았습니다. 판매가 잘되는 만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니까요. 특히 영어와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서 외국인이라도 쉽게 주문을 할 수 있다는 부분이 장점입니다.

가격은 3만 동으로 한국 돈으로는 거의 1,500원 밖에 안하는게 가장 좋은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콜라는 2만 동으로 가게에서 먹는 것이 아니면,  편의점에서 구입을해서 가져가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두 번째는 79마트입니다. 다양한 마트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79마트가 좋았는데요. 한국 소주도 판매하고, 맥주도 다양하게 판매를 하는 만큼 필요하신게 있다면 가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콩 커피

 

유명한 것 하면 콩커피를 빼놓을 수 없죠. 베트남은 날씨가 더운데 가게들의 문이 열러 있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혼자라도 커피를 마시러 가도 한국어 메뉴판을 제공해줍니다. CCCP카페와 함께 유명한 커피 가게로 한국인에게도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다른 곳은 블랙 커피 밖에 없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는 콩커피 아메리카노를 추천해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커피를 먹으러 갈 곳.

 

로얄살롱

마지막으로 추천할 곳은 로얄 살롱이에요.

시간이 조금 급해서 사진을 따로 찍지 못해서 스크린 샷으로 대체합니다. 힐링살롱 같은 경우에는 인기가 많은 샵으로 한국인들에게도 많은 곳이에요. 예약을 하고 꼭 가야할 만큼 인기가 많은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한국의 카페 베나자를 이용해서 예약을 했어요. 카카오톡 베나자를 이용을 하면 20%-40%의  할인을 해주고 있으니까. 꼭 카카오에서 예약을 하고 갈 필요가 있겠죠? 가격은 가격 표에 있는 것을 확인하면 되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90분 vip 을 이용했어요. 동 과 달러, 카드 모두 사용이 가능한데요 동과 달러를 섞어서 사용을 해도 된다고 하니까. 만약 남아있는 동을 이용하고 부족한 금액을 달러를 추가해서 사용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90분 VIP를 사용하면 귀 청소를 해주고, 손톱정리, 얼굴 마사지, 두피 마사지, 샴푸, 어깨와 등 마사지를 해주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평소 받아보지 못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까. 꼭 가보길 추천합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