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오사카여행 산토리 위스키 히비키, 야마자키 구매 방법과 가격. 면세점 히비키 구입 / 오사카 리큐어(리쿼) 비교

by Clover Marketer 2023. 1. 1.

오사카 리큐어 비교

이번에 크리스마스 기간동안 오사카 여행을 와서 리큐어 투어를 해보면서 부탁 받은 산토리 위스키 히비키를 구입했는데요. 이번 기회에 리큐어와 도톤보리 면세점 등을 비교해서 가격과 판매를 하고 있는 곳의 위치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싶습니다. 직접 열심히 오사카를 돌아다니면서 알아본 것이므로 무단 복제는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까. 조심해주세요. 그럼 히비키를 판매하고 있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산토리 위스키 히비키는 현재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위스키이죠? 하지만 일본에서 역시 엄청 인기가 많기 때문에 구하기가 어렵습니다. 현재 가격 역시 원래 5만5천원 ( 5500엔)  정도에 구입이 가능했던 것과 다르게 10만원에도 구하기 힘든데요. 보통 15만원~20만원 선에서 리큐어 역시 판매가 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히비키는 17년 21년 30년과 함께 17년 대용품으로 볼 수 있는 재팬니스 하모니와 블렌더스 초이스가 있습니다.  

이번에 여행을 하면서 일본 위스키에 대해서 많이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그러면 어디에서 구입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돈키호테

우선 돈키호테는 술을 구입하는 것을 비추합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비싸고 재고도 없습니다. 추천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술들을 조금 보고 지나갈게요. 돈키호테에서는 급한 경우가 아니면 술을 사지 않는것으로! 텍스트 프리가 되는곳들은 찾아보면 엄청 많습니다.

그래도 한국에서 구입하는거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제품들은 제법 보이네요.

 

 

 

 

2. 우메다 LIQUOR MOUNTAIN

 도톤보리의 리큐어샵에서 18,000엔에 판매를 하고 있길래 구입을 포기하고, 우메다로 떠났습니다. 다른분께서 작성한 글을보고 나서 여러 군대 리큐어삽을 돌아다니고 있던 중에 이곳을 발견하고는 아. 드디어 구입할 수 있겠구나 생각했습니다. 판매를 하고 있다는 글을 봤었거던요. 하지만 아쉽게 현재는 재고가 모두 소진되고 히비키 구경도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가끔씩 들어오는거 같기 때문에 히비키를 찾으시는분들께서는 들려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우메다 근처에서 여러개의 리큐어샵을 방문 했지만 역 근처에서는 찾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한 10분~15분정도를 걸어서 들어가서 발견한 리큐어삽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간판에 적혀있는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찾아보고 가면 더욱 편할거 같구요. 맥주나 위스키 소주, 브랜디 등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뜯지 않은 새 상품이지만 아쉽게 중고물품으로 박스는 따로 없었습니다. 따로 선물용으로 박스가 필요하신분들께서는 근처에 있는 곳에서 히비키를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저는 여기를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가격입니다.  히비키  재팬 하모니의 가격은 12,500엔이었으며 블랜더스는 14,000엔 정도였습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그리고 추천하는 이유로는 텍스트 프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카드 역시 가능했으며 저 같은 경우에는 11,500엔에 tax free의 가격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재고는 그래도 조금은 여유가 있어보였습니다. 도톤보리에서는 18,000엔 정도에 가능하기 때문에 우메다쪽으로 오셔서 구입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아쉽게 사진이 금지되어 있었기 때문에 안에 사진을 찍어드리지는 못했습니다만. 들어가서 좌측편 구석 끝까지 들어가시면 종류별로 있습니다. 다음에도 구입하기 위해서 숨겨놓을까 했지만 필요하신분들께서는 구입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3. 면세점

면세점은 우선 결과부터 말씀드리자면. 판매를 하는 곳도 있고 판매를 하지 않는곳도 있었습니다.  우선 저는 일본을 최근 일주일 사이에 오사카 2번을 방문하였고 한 번은 일본의 항공사인 피치항공을 이용하였고, 한 번은 국내 항공사인 에어부산을 이용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한국의 항공사와 외국의 항공사는 대부분 터미널1에서 입국을 하기 때문에 외국인과 한국인의 유입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면세점에서는 모두 품절이었습니다. 저 전시용 상품이라도 구입하고 싶은데 말이죠. 판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사실 적혀있지 않았기 때문에 추측한 것인데 제2터미널의 면세점의 가격인 12,000엔일것 같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면세가 되지 않습니다. 일반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구하는 것만으로 감사해야 하는 현실.. 가격은 12,000엔입니다. 피치 항공을 사용하시는분들께서는 제2터미널에서 국제선으로 히비키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히비키를 목적으로 하시는분들께서는 피치항공을 사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피치못할 경우에만 사용하는 피치항공이지며 항공사 특성상 화물 및 기내용 물품에 대한 유도리가 없고 무게가 빡시기 때문에 짐을 최소화하셔서 가셔야합니다.. 아니면 고생해요.

네. 터미널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히비키입니다. 우선 가격은 12,000엔으로 12만원이 조금 안하는 환율이며 박스 역시 있습니다. 현재 한정판으로 나오고 있는 마스터 시크릿 버전을 판매하고 있으며 재패니스 하모니입니다. 사실상 박스를 제외하고는 텍스트 프리를 적용하여 11,5000엔에 구입한 리큐어삽이 더욱 저렴했네요. 하지만 구하기도 힘들고 새 상품이라는 부분에서는 면세점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