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제주도 여행 신화월드 리조트 방문기 - 신화테마파크 & 스테이크 뷔폐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by Clover Marketer 2022. 9. 13.

제주도 여행 숙소 신화월드 리조트

오늘은 제가 직접 여행을 다녀온 제주도 숙소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신화월드 리조트는 방3개와 거실, 조리가 가능한 부엌, 샤워와 욕조가 있는 화장실이 각 1개씩 있는 방으로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에는 엄청 넓었던 방이었습니다. 방에 대한 내용은 뒤로 하고 제가 아래에서 내용을 전달해드릴 것은 신화테마파크와 스테이크 뷔폐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게요.

스테이크 뷔폐 -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marriott resort 건물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스테이크 뷔폐를 맛볼 수 있습니다. 우선 신화월드 리조트를 예약하신 분들께서는 3만원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어요. 저희 같은 경우에는 4인 기준으로 체크인을 할때 예약이 가능한 부분을 듣고 바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인포데스크에서 예약이 가능한 부분은 아니었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바로 예약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예약을 하실때는 결제를 바로 하는 것이 아닌 예약만 가능하고 결제는 식사 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5층의 sky on 5 dining으로 엘레베이트를 타고 올라가시면 깔끔한 뷔폐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저는 점심을 이용하였고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였기 때문에 1인 55,000원의 가격으로 사용하였어요. 또한 1명은 3만원의 할인권을 사용하기 위해서 룸차지를 이용하였습니다. 인포데스크에서 3인의 요금을 우선 결제 한 뒤 음식을 다 먹고 나서 룸차지로 결제를 옮겨놓고 나중에 퇴실을 하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을 이용하면 3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까 알아두면 될거 같습니다.

사진이 다소 흐리게 나와서 맛이 살짝 없게 나왔네요. 하지만 스테이크는 정말 맛있어요.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판매하는것 처럼 질기지 않고 맛있었고 그때 그때 구워서 식기전에 먹을수 있는 양을 제공해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몇개의 스테이크를 한 번에 들고가시면 제법 오래 기다려야 할수도 있어요. (저도 어떤분이 한 번에 다 들고가서 조금 화가 났습니다..)

 

 

 

스테이크 뿐만아니라 일부 초밥과 회가 있었으나 메인이 스테이크이기 때문에 종류가 적었어요. 저는 스테이크를 한 접시 더 먹는것을 추천! 콜라와 사이다는 캔으로 되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저 같은 콜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좋겠죠? 빵과 치즈, 과일과 같은 후식도 생각보다는 맛있는게 많았습니다. 커피 기계를 이용해서 커피와 함께 이용을 하면 좋아요.

 

신화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는 신화월드에 숙박을 하시면 1인당 3회의 놀이기구를 탈 수 있는 티켓을 무료로 줘요. 신화워터파크는 개인적으로 추가금액을 지불해야하는것과 달리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숙박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이용하는 것으로! 특히 어린이 친구들과 함께 가족여행을 오신분들께서는 두번 추천합니다.

테마파크는 저도 기대를 안 하고 들어갔기 때문에 생각보다 재미있었어요. 처음에는 규모가 엄청 작고 어린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놀이공원이라고 생각했어요. 라바와 같은 귀여운 아이들이 문 앞에서 기다려주는것과 달리 생각보다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신화테마파크는 들어가면 돔이 있고 앞으로 쭉 들어가면 놀이기구 들이 보입니다.

라바와 같은 스토어들과 놀이기구들이 보이는데 아이들이 와서 놀기에는 너무 좋은 곳이죠. 롤러코스트와 양탄자와 같은 어른들이 타도 무서운 놀이기구도 있었는데, 처음에는 걱정 없이 탔으나 생각보다 너무 무서워서 부모님과 함께 3회가 무료로 제공되는 테마파크에서 2회만 타고 철수하는 것으로.. 놀이기구를 좋아하시는분들께서는 뭐야? 하나도 재미없잖아.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저희 가족은 겁쟁이 가족이기 때문에 무서웠습니다.

 

 

 

이렇듯 신화월드 리조트에 방문하게 되면 아주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이있어요. 신화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앞에는 볼링과 포켓볼, 술과 다양한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어서 먹을거리를 즐길 수 있고 특히 배달을 시켜서 숙소에서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음식을 적게 사서 왔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아쉽게? 생각보다 날씨가 너무 좋았던 바람에 제주도 밖을 더욱 많이 활동하게 되어 수영장과 워터파크를 사용하지 못했지만 제주도 여행을 와서 신화월드 안에서만 노는 것도 아주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는 신화월드에서만 숙박을하고 놀아볼 생각입니다. 다른 분들께서도 제주도에서 숙박을 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면 숙소로 추천합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