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내돈내산 리뷰

저소음 가정용 리모컨 저렴한 선풍기 추천 - LIWAY 선풍기 내돈내산 리뷰

by Clover Marketer 2025. 6. 12.
728x90
반응형

저렴한 선풍기 추천 LIWAY 선풍기 내돈내산 리뷰

벌써 6월이 되어 제주도에는 장마기간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6월이면 여름이 시작됐다고 말하죠? 날씨가 정말 더워졌습니다. 그래서 아주 작은 집이지만 방에서 사용하는 선풍기 밖에 없어서 다른 곳으로 가면 금방 더워지더라구요. 기존의 선풍기 외에 거실 겸 부엌에 쓸만한 선풍기를 구입하려고 찾던 중에 저소음 가정용 리모컨 선풍기를 찾아서 구입하고 내돈내산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광고 아니고 소정의 비용을 받고 작성하는 글도 아닙니다. 그냥 제가 직접 구입하고 지금 시원하게 선풍기 틀어놓고 작성하고 있는 글입니다.
5월 28일에 실제로 구입을 했던 선풍기인데요. LIWAY라는 선풍기입니다.

 
크기도 적당히 귀여운 사이즈에 디자인도 귀여워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처음에 회전하는 날 부분이 너무 저렴한 스타일의 플라스틱 판처럼 생겨서 뭐야. 완전 중국산에 별로인 제품 아니야? 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까. 그냥 회전판보다 더 시원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버튼이 바닥에 있으면 정말 손으로 눌리기 너무 귀찮아서 발로 눌리게 되서 별로인데요.


이 선풍기는 기본적으로 본체 위에 버튼이 있고 리모콘이 있어서 리모컨으로 조정할 수 있어요. 타이머 조절과 회전, 바람 세기 등 전부 버튼과 리모컨으로 조정 가능합니다.


심지어 파워1으로 사용하는데도 제법 세기가 강해서 지금처럼 더운 여름에는 너무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디자인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크기도 생각보다 크지도 않아서 적당한 사이즈로 이쁜 디자인의 선풍기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최고..
 
 

 

 
 
무엇보다 4만원 초반대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한게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사실 요즘에는 옛날에 비해서 에어컨 가격도 엄청 저렴해지고 선풍기도 너무 잘 나와서 저렴하더라구요. 특히 선풍기는 하나 구입을 하면 거의 몇년 몇십년은 사용하니까. 저는 기능도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맞지만, 디자인이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너무 더러운 제 집의 모습이지만 선풍기는 어떤 집에 가져다 놓아도 모두가 좋아할만한 디자인이니까요.
광고 목적은 아니지만 선풍기 리뷰를 작성해봤는데요. 더 좋은 기능과 더 좋은 선풍기도 많이 있지만 적당한 저렴한 가격대에서 선풍기를 찾고 있다면 LIWAY 선풍기도 한 번 살펴보아도 될거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