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나고야 공항 주부국제공항에서 시내 나고야역 가는 방법 (공항철도 메이테츠 뮤스카이 익스프레스 이용)

by Clover Marketer 2023. 12. 29.

나고야 공항 주부국제공항에서 시내 나고야역 가는 방법

간단하게 나고야 공항 주부국제공항에서 나고야역 시내로 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행기를 타고 한국에서 나고야에 도착을 하게 되면 우선 입국심사를 해야겠죠? 모든 입국 심사를 끝내고 공항에 들어오게 되면 철도표시가 있는 곳으로 가면 됩니다.

 
나고야공항에서 나고야로 가는 방법 중에 가장 시간이 작게 들고 편리하게 가는 방법은 공항철도 메이테츠 뮤스카이 익스프레스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른것에 비해서 비싼 편이기 때문에 여행자들이 많이들 타지만, 그렇게 큰 차이가 없고 앉아서 가기 위해서도 뮤스카이 좌석표를 별도로 구입을 해야하기 때문에 그냥 일반 열차를 타고 가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메이테츠 뮤스카이 표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사진에 있는 열차 표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찾아서 가주시면 되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나고야역 기준으로 890엔과 좌석은 추가로 360엔이 필요한것을 볼 수 있고 트랙에 따라서 시간이 적혀 있습니다. 

 

 

 


아 여기서 중요한 점은 공항철도에서는 혹시나 다른 곳에서 예약을 해서 QR코드를 받아온 분들께서는 표를 진행하지 못해요. 우측에 있는 여행사 같은 곳이 있는데요. 도쿄나 오사카를 가는 곳에서는 함께 처리를 해줘서 줄을 서서 기다린 뒤 QR코드를 보여줬더니 우측으로 가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혹시나 저처럼 먼저 예약을 해서 오신분들께서는 우측에 있는 곳으로 가면 됩니다. 바로 옆에 보면 보이니까요!
 

 
표를 받으시면 두 장의 표를 받게 됩니다. 출발 시간과 몇 번 차량인지, 좌석 티켓을 받게 되는데요.  한 장 더 받은 표가 바로 입석이 아닌 좌석을 탑승 할 수 있다는 표입니다. 꼭 두장 모두를 넣을 필요는 없구요. 앞에 있는 표를 넣고 들어가서 좌석에 앉아있을때 혹시나 표를 제시해달라고 하는 경우에만 보여주시면 됩니다. 저는 왕복을 할 동안 한 번도 그런적은 없었지만 정확하게 구입을 하고 가시는게 좋겠죠?

 

나고야역에 도착을 하고 숙소로 가는 방법은 똑같이 지하철을 찾으시면 되는데요. 티켓을 끊거나 1일 티켓을 등록하는 방법, 또는 애플페이에 교통카드를 설정해서 사용하는 방법 등 필요한 개인에 따라서 다르게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사카에에 숙소를 많이들 잡고 중심지에서 일정을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노잼 도시라고 많이 말하지만 나고야 만의 매력을 가진 도시니까요. 

그럼 나고야 여행 재미있게 하고 돌아오세요!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