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하이볼 맛집 일본식 스텐딩 바 석촌 사사노하 리뷰

by Clover Marketer 2023. 12. 12.

하이볼 맛집 일본식 스텐딩 바 석촌 사사노하

잠실, 석촌에 맛집을 하나 추천해드릴게요. 과거에 한 번 가본적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방문한 하이볼 맛집 사사노하입니다. 

분위기만 봐도 일본식 가게의 모습이죠?

 

서울에서는 하이볼 한 잔에 기본 만원이 넘어가고 12,000원~ 15,000원 하는 술집도 많습니다. 심지어 맛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은 곳에서도 그런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모습은 그만큼 일본 음식을 좋아하고, 많은 분들이 소주방이 아닌 일본의 감성의 술집에서 간단하게 한 잔 하고 싶은 분들이 많다는 의미일거 같은데요.

 

 

앉아서 먹는 한국의 정서와 다르게 매우 불편하기 따로 없는 서서 먹는 술집. 과거의 경우에는 절대 성공 할 수 없을거 같은 그런 곳이 요즘 인기죠. 그만큼 일본을 가서 이런 술 문화를 경험해보고 일본을 가지 않아고 한국에서도 그런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서, 또는 신기해서 한 번 가보자고 하면서 들리는 곳이니까요.

 

 

 

하이볼에 과하지 않은 안주를 하나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저는 치킨 난자와 스키야끼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스시나 사시미가 인기가 있다고 하니까. 잘 나가는 메뉴가 무엇이냐고 물어보니 겨울 메뉴로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시네요.

 

 

안주는 일본식의 안주로 가격도 만원이 되지 않거나, 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구요. 양이 많지 않아 조금씩 조금씩 시켜서 안주로 맛보는 재미도 있는거 같습니다. 일본이 정말 작은 소량의 음식을 시키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게 잘 되어 있다보니까. 한국에서 먹을때는 부담스럽고 하나의 안주로 해결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사노하는 일본 스타일을 잘 살려놓은 술집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은 하이볼이 5,800원, 생맥주가 4,800원입니다. 잠실,석촌에서 이 가격에 맛있는 술을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저렴한 편이죠?

 

 

숙성 사시미와 최소 6,800원의 안주가 있다고 하니까. 맛있는 안주와 합리적인 주류를 서서 즐길 수 있는 일본식 술집 사사노하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