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 10일차 후기 : 스마일라식의 수술 방법과 라섹/ 라식과 차이점
오느른 스마일 라식 10일 차 후기에 대해서 작성을 해볼까 싶습니다. 수술의 검사부터 수술을 하는데까지 후기 리뷰를 작성하면서 어디서 수술을 진행 했는지, 어떤 방식으로 수술이 진행되는지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았는데요.
그럼 10일이 지난 지금은 어떤지 상태를 한 번 알려드릴까 싶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는지, 스마일라식 수술이 라섹, 라식과 차이점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싶습니다. 수술 방법에 대한 모든 부분을 설명드리기 보다는 현재 저와 비슷한 시기에 라섹 수술과 라식 수술을 진행한 친구의 경험을 통해서 스마일라식과 차이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그 글을 확인하실 분 께서는 이 글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2023.07.01 - [마케팅] - 스마일라식 후기 - 오늘 스마일 라식 하고 왔어요. 서울 압구정에서 스마일 라식 한 경험담 풀어드릴게요.
스마일라식 10일차
우선 저는 6월31일에 수술을 진행하였구요. 7월1일에 수술 다음날 바로 검사를 진행하고 왔습니다. 10일차 되는 후기를 작성해볼게요. 수술은 정말 금방 끝나고, 다음날 검사를 통해서 수술이 잘 되었다고 했어요. 고통도 없었고 10일이 지난 지금도 통증은 없습니다. 차이점이 있다면 처음에는 정말 뿌옇다 생각들 정도로 조금 안보이는 부분이 있었어요. 물론 다음날 바로 시력 검사를 진행 했을때는 0.7-1.0 사이 정도 시력이 보이는거 같았는데요. 뿌옇게 보이는 부분이 있어서 확실하게 보이는거 보다는 희미한 느낌이 심했어요.
수술 1일차 - 7일차 정도에는 정말 빛 번짐이 심해서 가로등을 보거나 컴퓨터를 볼때 조금 눈이 아픈 느낌이 들 정도로 빛 번짐이 느껴졌으나 10일 정도가 지난 현재에는 그런 부분이 많이 없어졌어요. 2주동안 금주를 해야한다고 해서 금주를 진행중이고, 맥주 한잔 하고 싶을때는 오렌지 주스를 한 잔씩 하고 있는중입니다.
그래도 저는 생각보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말하는 안구건조증은 없는거 같아요. 원래 안구가 건조한 편은 아니고 습관적으로 건조할거 같으면 하품을 해서 눈물을 내는 편이었어서, 습관적인 부분이 있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업이다 보니까 계속해서 이용을 할때는 조금 피곤한 느낌이 있어 인공눈물을 넣어주고 있어요.
안경을 벗기 위해서 스마일라식 수술을 했는데요. 컴퓨터를 많이 이용하는 직업이다 보니까. 안경은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끼고 있는 중입니다. 블루라이트와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안경을 도수가 없이 따로 구입을 해서 현재 착용중이구요. 최대한 안경을 많이 착용해주려고 하고 있어요. 비싼 돈을 투자해서 수술을 잘 한 눈을 관리 하는 것도 중요할 것이니까요.
보통 2주 정도가 지나면 뿌옇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은 많이 줄어들게 된다고 하니까. 앞으로 며칠 정도 더 지나봐야할거 같지만 확실히 저번 보다는 눈에 피로감이나 뿌옇다는 느낌은 많이 사라진 상태입니다.
하지만 빛 번짐은 아직까지 조금 많이 보이는 상태라서 한달 정도는 지켜봐야할거 같아요. 또한 눈동자가 조금 큰 편이라고 하여. 빛 번짐이 조금 더 심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적응을 하면 금방 괜찮아 진다고 하니까. 빨리 눈이 적응을 하길 기다리는 중이에요. 야간에 운전을 하기에는 조금 무서워서 최대한 야간에는 운전을 안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라섹 / 라식과 차이점
확실한 라섹과의 차이점이라는 부분은 눈이 아프다는 것입니다. 회복기간이 필요한 수술이니까요. 스마일라식은 당일에 바로 활동이 가능할 만큼 통증이 없고 회복이 빠른 수술이었어요.
실제로 비슷한 시기에 수술을 진행한 친구와 대화를 통해서 비교를 해봤는데요. 사실 친구도 스마일 라식을 하고 싶었으나, 검사를 진행한 후 수술이 불가능하다고 하여 라섹을 진행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해요. 조금 더 돈을 주고 아프지 않고 더 좋은 수술을 진행하고 싶었지만. 어쩔 수 없잖아요? 안된다니까.
100만원 정도를 아꼈으니까. 그 만큼 고생을 해야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죠.
그리고 차이점 중 자외선에 대한 부분입니다. 라섹을 진행하게 되면 자외선에 한달 정도는 차단에 신경을 많이 써줄 필요가 있는데요. 스마일라식은 그렇게 큰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절삭을 하는 부위가 워낙 작다보니까. 비행기를 타거나 할 경우에도 큰 문제가 없다고 하니까요.
하지만 저는 조금이나마 눈 건강에 좋을 수 있다면 하기 위해서 선글라스를 하나 구입해서 햇빛이 너무 심할때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한달 정도는 해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서요. 또한 컴퓨터를 사용할 때는 블루라이트와 자외선 차단 안경을 써서 최대한 좋은 눈을 유지 해줘야겠죠?
이처럼 10일이 지난 스마일 라식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렸어요. 조금 비싸다고 생각이 들 수 있는 가격이었지만. 정말 라섹을 한 친구와 비교를 통해서 한 번 더 추천합니다. 확실히 편하고 오랜 시간동안 안경을 착용하고 지내왔지만. 원래 저희는 안경이 없이 태어났으니까요. 안경이 없는게 더 편한것은 어쩔 수 없는 사실인거 같아요. 일주일동안 항생제 안약을 넣었고, 소염제는 한달 동안 넣어줘야한다고 하니까. 꾸준히 넣어주셔야할거구요. 한달 뒤에 마지막으로 검사를 진행하기 위해서 안과를 가볼 예정입니다. 혹시나 그 사이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던 질문 해주시구요. 혹시나 고민을 하고 있으신 분들께서는 안과로 바로 달려가서 스마일 라식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멕스 카드 혜택 활용하기- 아멕스 카드로 여행 갈때 무료로 커피, 라운지, 공항직통열차 타기 (0) | 2023.07.27 |
---|---|
수염 제모 3회차 리뷰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강남 신논현 레이저 젠틀맥스 프로 제모 진행 (1) | 2023.07.13 |
워드프레스 블로그 만드는 방법 - 티스토리 자체 광고 이슈 후 이사를 결심한 분들에게 도움 (0) | 2023.07.08 |
스마일라식 후기 - 오늘 스마일 라식 하고 왔어요. 서울 압구정에서 스마일 라식 한 경험담 풀어드릴게요. (2) | 2023.07.01 |
델타항공 마일리지 사용 방법 [델타항공 아멕스 마일리지로 일본여행 가기] (1) | 2023.06.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