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일본여행 사케추천 -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 면세점 사야할것! 준마이 닷사이23 구입 및 3터미널 가는 방법

by Clover Marketer 2024. 12. 16.

일본여행 사케추천 -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 준마이 면세점 닷사이23  구입

최근에 오사카를 갔다가 도쿄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본인 친구를 만나기 위해서 일주일 사이에 두 곳이나 다녀온 것인데요. 바로 오사카에서 도쿄로 넘거가면 좋았을거지만, 하루 잠시 들어와야하는 경우가 생겨서 한국에 복귀를 했다가 다시 여행을 다녀와서 면세점을 두 번이나 가게 되는 바람에 술은 잔뜩 사고 올 수 있었습니다.

시간을 맞추면서 저렴한 항공사를 찾다보니까, 에어로 케이라는 충청도의 저가항공을 탑승했는데요. 최근에 생긴 항공사라서 그런지 제법 깔끔한 느낌도 있고 나쁘지는 않았던거 같은데, 일본으로 가는 날에는 바로 1시간이 지연되는 것을 보고 조금 아쉽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제주항공과 에어로케이는 도쿄 나리타공항 3터미널에서 탑승을 하게 됩니다.  확실히 2터미널이나 1터미널에 비해서는 면세점이 작았지만 그래도 사람도 그만큼 작아서 입국 심사를 하는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구요.

 

 

 

 

 

조금 시간이 긴박해서 구입도 못하지 않을까? 면세점에는 사람이 너무 많은거 아닐까? 라고 생각했지만 사람이 적어서 입국심사도 금방 끝내고, 들어가서 구입도 편하게 했습니다.

 

 

우선 제목에 적어놓았듯이 닷사이 23의 면세 가격입니다. 5900엔으로 지난 후쿠오카에서 구입하고 왔을때보다는 100엔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달러에 대략적으로 맞춰서 가격을 측정하는 것인지.. 한국 환율이 엄청 낮아지는 바람에.. 제가 구입할때는 940엔정도였던거 같습니다.

대략 생각해도 5만4천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한것인데요. 이정도면 괜찮잖아요?

 

충분히 재고도 많이 있고 다른 사케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사케를 판매하고 있는 곳은 아키하바라가 적혀 있는 곳으로 도쿄 바나나와 로이스 초콜릿 등 외국인들이 많이 구입하는 제품들이 몰려있는 곳 안쪽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도라에몽 도쿄 바나나를 구입할까 했는데 너무 귀여운 친구가 있어서 이놈으로 선택! 시로이코이비토도 구입을 했는데요. 12피스에 960엔, 18피스에 1440엔입니다. 일본의 쿠크다스죠. 맛있으니까 추천!

시로이코이비토는 아래의 사진이에요. 푸른 박스에 들어가 있으니까. 꼭 하나 사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 외에도 곤약젤리나, 로이스 초콜릿 등 다양하게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과자들이 면세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니까요.

만약 도쿄에 여행을 가게 되어 도쿄 나리타공항을 이용하시고 나리타공항 3터미널에 면세점을 구입하는 경우면 다양한 과자를 구입해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나리타 3터미널은 2터미널에서 공항철도를 내리고 걸어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나오는데요.

 

 

 

거리가 적당히 있는 편이기 때문에 여유가 없다면 조금 일찍 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다른곳에 비해서 항공편이 적은편이기 때문에 입국 심사를 할때는 그렇게 오래 안 기다려도 됐었습니다. 시간편에 따라, 중국항공편이 있는 경우에는 조금 사람이 많은 경우가 있다고 하니까. 이 부분은 조금 주의하셔야 할거 같아요.

나리타공항에서 닷사이23 구입 하는 방법과 가격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그리드형

댓글